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3.15 16:11
션리 전속모델 아스트로 팬사인회 개최… 롭스를 기점으로 국내외 유통 채널 확대 본격화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스타일리쉬 뷰티 브랜드 션리(ShionLe)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전속모델 아스트로와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
지난 14일, 션리는 션리 쇼핑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의 팬을 초청하여 롭스(LOHB’s) 이태원점에서 전속모델 아스트로의 팬사인회를 개최하였다.
션리의 이번 팬 사인회는 팬심 저격을 위한 Q&A 코너,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팬밋업 행사가 함께 진행되었다. 특히,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아스트로 멤버들이 직접 사탕과 함께 션리의 롭스 베스트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팬들의 큰 감동과 추억이 되었다.
션리 관계자는 “화이트데이에 열린 행사인 만큼, 다른 행사보다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가 되도록 준비하였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제품을 통해 고객에게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션리는 롭스, 롯데면세점, 갤러리아면세점, AK플라자 태그온뷰티 등에 추가 입점하는 등 유통 채널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서며, 중국, 중동,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해외 고객 공략을 위한 거점 확대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이동헌 기자
ldh1412@newsworks.co.kr
기자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