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3.18 12:06
(이미지제공=한국후지필름)
(이미지제공=한국후지필름)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한국후지필름은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는 봄을 맞아 인스탁스 기획전 '달달한 봄에는 인스탁스와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인스탁스 카메라, 인스탁스 쉐어 단품 및 패키지, 인스탁스 필름 100매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인스탁스 앨범 미니, 인스탁스 앨범 스퀘어, 인스탁스 앨범 와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사은품은 주문 상품에 맞는 사이즈의 앨범과 구매 수량에 따른 배수로 제공된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인스탁스 정품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탁스 공식판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하면 참여 가능하다.

인스탁스 미니9 정품등록 고객에게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5000원, 인스탁스 미니70, 90, SQ6, SQ10, SQ20, 쉐어 SP-2, 3, 와이드300 정품 등록 고객에게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선물한다.

상품은 일주일 단위로 취합해 매주 목요일마다 일괄 배포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증정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한국후지필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 후지필름몰에서 진행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따뜻한 봄이 찾아오면서 야외로 나들이를 떠나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인스탁스와 함께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