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3.18 13:52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김지성 (사진=엔컴퍼니 엔터테인먼트)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김지성 (사진=엔컴퍼니 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신인배우 김지성이 tvN 월화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 극본 양진아) 에 특별출연한다. 

소속사 엔컴퍼니 엔터테인먼트는 “김지성이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특별출연한다. 18일 방송되는 3회부터 등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 분)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어설픈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 분)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드라마 관계자에 따르면 김지성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 김병수 감독의 부름에 작은 역할이지만 의리를 지키기 위해 흔쾌히 출연하기로 결정했다는 후문.

김지성은 극중 이대봉(노종현 분)이 운영하는 대봉나라 주유소의 알바생 ‘지성’ 역을 맡아 특유의 통통 튀는 개성 만점 캐릭터로 장면에 힘을 불어넣으며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낼 전망이다.

영화 ‘커피 메이트’, 옴니버스 영화 ‘상범 씨의 첫사랑&청춘’, 웹 드라마 ‘네 볼의 터치’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채워온 김지성은 지난해 종영한 KBS2 일일 드라마 '인형의 집'에서 남다른 비주얼의 반전 엉뚱 매력의 늦둥이 막내 홍강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의 재미를 더하는 일등공신으로 열연하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한편,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