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지훈 기자
  • 입력 2019.03.18 18:02
(사진제공=처브라이프)
(사진제공=처브라이프생명)

[뉴스웍스=박지훈 기자] 처브라이프생명이 지난 15일부터 KB국민은행을 통해 ‘Chubb 변액연금보험 무배당’ 판매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Chubb 변액연금보험(무)은 0세부터 70세까지 무심사, 무진단 가입이 가능한 상품으로 사망 대신 고도재해장해를 보장해 위험부담료를 줄이고 보다 많은 금액을 적립금으로 투자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최대 100%까지 주식형펀드 투입이 가능하도록 해 적극적인 투자를 할 수 있는 상품이며 25종의 다양한 펀드 선택에 제한이 없어 금융시장에 대응한 탄력적인 투자가 가능하다.

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종신, 상속, 확정, 실적 연금형 등 다양한 연금유형 중 고객의 필요에 맞게 선택해 연금 설계가 가능하도록 했다. 실적연금의 경우 연금 수령 중에도 지속적으로 펀드에 투자해 추가적인 수익 기회를 제공한다. 자유로운 거치기간 설정으로 조기연금 개시가 가능하도록 한 것 또한 특징이다. 

금대호 처브라이프 방카슈랑스팀장은 “Chubb 변액연금보험은 업계 최저 사업비 부과로 최대 금액을 투자할 수 있도록 설계하한데다 중도인출 수수료와 추가납입 수수료 0%로 고객들이 더욱 자유롭게 자금 운용을 할 수 있도록 했다”며 “국민은행의 고객들께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차별화 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