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3.19 15:39
백예린이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가운데 해외 팬에게도 인사를 전했다. (사진=백예린 인스타그램)
백예린이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가운데 해외 팬에게도 인사를 전했다. (사진=백예린 인스타그램)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백예린이 신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로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한 가운데 해외 팬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19일 백예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ank you so so much for your love. Thanks for giving me back your love(너의 사랑 정말 고마워. 너의 사랑을 돌려줘서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백예린이 검은색 원피스를 입고 의자에 앉아 있다. 특히 신비로운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끈다.

앞서 백예린은 한국 팬들에게 "덕분이에요. 이룬 것 하나 없다해도 이렇게 사랑받고 기대받고 기다려주는 분들 덕에 이것저것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과분한 사랑과 존중, 정말 감사해요"라고 인사를 건냈다.

한편, 약 2년 3개월의 공백기를 갖고 컴백한 백예린은 신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로 멜론, 지니, 엠넷,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음원사이트에서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