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3.20 11:3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위워크가 2020년 3월 국내 19번째 지점이 될 ‘위워크 신논현’을 오픈한다.

위워크 신논현은 에이프로스퀘어 빌딩내에 들어온다.

위워크 신논현의 오픈으로 위워크는, 2020년 3월까지 국내에서만 2만 5000명 이상의 멤버를 수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구축할 전망이다.

위워크 신논현은 강남역 중심 거리에 위치해있어 멤버들이 활발한 상권은 물론 편리한 비즈니스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위워크 신논현은 지하철 신분당선 신논현역 및 2호선이 지나는 강남역은 물론, 다수의 광역버스 및 간선버스 정류장이 도보 거리 에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위워크 신논현 이외에도 4월 오픈을 앞둔 위워크 강남역 2호점, 7월 오픈 예정인 위워크 신사 및 선릉 3호점 등을 포함해 강남에서만 12개 지점을 운영하며 더욱 강력한 크리에이터 커뮤니티를 지속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매튜 샴파인 위워크 코리아 제너럴 매니저는 “새롭게 오픈하는 많은 지점 및 최근 체결한 멀티캠퍼스와의 파워드 바이 위 계약과 같이 위워크는 더 많은 국내외 기업들이 위워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파트너들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실질적인 경제적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위워크는 오는 4월 서울 지역 외에서 처음으로 부산서면에 지점을 오픈한다. 6월는 위워크 홍대를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