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3.21 13:31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코스트코 블랜더로 국내에 유명한 '바이타믹스'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그 이유를 찾아보면 크게 4가지로 볼 수 있다. 첫번째는 건강에 대한 관심과 소비의 증가다. 미세먼지, 환경호르몬 등 건강에 치명적인 것들에 대해 소비자들은 더욱 많은 관심과 해결 방안을 찾으려 하고 있다. 중국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한 호흡기 질환은 물론 환경호르몬으로 인한 인체 독소등의 문제 등이 근래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건강 관련된 해독주스나 스무디, 쉐이크 등의 레시피에 큰 관심을 갖게 되었고 이제는 매일 주기적으로 하루 한잔의 음료를 통해 건강을 유지하고 있다. 

두번째로 믿을 수 있는 블랜더, 최고 성능의 블랜더가 그 이유이다. 국내에서 '코스트코 블랜더'로 유명한 '바이타믹스'는 NASA(미항공우주국)의 기술로 만들어진 모터와 항공기에 들어가는 강력한 스테인레스 칼날을 사용하여 얼음이나 단단한 음식물을 자주 갈면 마모되거나 부러지는 것을 방지, 칼날이 평평하며 강한모터회전에 의해 내용물을 미세하게 으깨는 원리이므로 내구성이 극대화했다. 

또한 1초당 617회 37,000RPM 속도로 회전하는 초고속 블렌딩 기능이 각종 자연 재료들을 파이토케미컬 형태의 고밀도 조직으로 급속 분쇄해 각 재료가 갖고 있는 영양소의 파괴를 최소화하고 몸 속으로 흡수하기 좋은 스무디 형태로 쉽고 빠르게 만들어 주기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신뢰를 얻고 있다. 

세번째로는 다양한 매체 노출이다. 셀럽이나 연예인이나 셀럽들의 제품 사용이 프로그램에 자연스럽게 노출된 것도 큰 몫을 하고 있다. 유명 프로그램에서 김종국과 이소라 등이 각자가 즐기는 레시피를 선보이면서 자연스럽게 '바이타믹스' 제품이 노출되면서 그로 인해 시청자들에게 좋은 인식을 심어준 것도 한 몫하고 있다.

네번째로는 소비자들을 위한 바이타믹스의 고객 서비스이다. 소비자들을 위한 서비스의 질적인 향상을 위해 바이타믹스에서는 국내유일의 체험센터인 '바이타믹스 서초직영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 유일하게 바이타믹스 전제품 만나볼 수 있는 바이타믹스 서초직영센터는 다양한 레시피와 제품시연 행사를 매일 진행함으로써 소비자와 보다 가깝게 소통하며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품질보증을 하고 있다. 

국내에 정식 수입돼 220V로 품질 보증은 물론 5~7년간 무상수리기간으로 A/S가 보장, 워런티 보장하고 하고 있다. 해외 직구로 구매한 제품은 교환 및 A/S가 매우 어렵고 120V 전기제품이라 안전을 위해서는 승압기가 별도로 필요한 단점을 안고 있다.

무엇보다 바이타믹스 서초직영센터(체험센터)에서는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어서 국내 최저가 수준의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