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승욱 기자
  • 입력 2019.03.21 14:39
에듀윌 조리기능사 교재. (사진제공=에듀윌)

[뉴스웍스=최승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한식과 양식 조리기능사 부문 3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을 올렸다.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는 2019년부터 적용되는 출제기준과 개정법규를 반영했다.

비전공자와 독학으로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도 관련 개념을 이해하기 쉽도록 교재를 구성했다. 자주 출제되는 이론과 합격 포인트를 제공, 학습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 안에 수험생들이 꼭 알아야 하는 내용들을 별도로 표기했다.

‘합격보장 꿀팁’으로 제공되는 핵심이론들을 통해 단기합격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어 조리기능사 파트별 기출문제와 CBT 시험 기출모의고사 5회분을 수록해 수험생이 자신의 실력을 가늠하는 동시에 실전 감각도 기를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에듀윌은 단기합격을 위한 1~3주 맞춤 플래너와 핵심 이론만 압축한 ‘족집게 빈출노트’를 부록으로 제공하고 있다.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