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3.21 17:44
이윤식(왼쪽) NHN고도 대표와 하송 위메프 부사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NHN고도)
이윤식(왼쪽) NHN고도 대표와 하송 위메프 부사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NHN고도)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NHN고도는 위메프의 온라인몰 채널링 서비스 원더쇼핑과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 지원을 위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고도몰 솔루션을 이용하는 브랜드 쇼핑몰과 소호몰은 원더로그인 연동을 통해 손쉽게 위메프 원더쇼핑에 입점해 마케팅 제휴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다. 

원더쇼핑에 입점한 고도몰 회원사 쇼핑몰은 위메프 고객을 자사 고객으로 끌어들이는 모객 효과를 비롯한 마케팅 확대 효과를 누리게 된다.

양측은 원더로그인 연동 개발, 고도몰 입점 회원사 마케팅 프로모션 지원, 원더쇼핑 프로모션 수수료 할인 혜택, 원더쇼핑 패밀리세일 연계 진행 등에 관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다양한 고객 맞춤형 혜택을 폭넓게 구성해 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박정훈 위메프 원더쇼핑 제휴실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고도몰을 이용하는 소호와 브랜드 자사몰들은 3개월간 수수료 걱정없이 원더쇼핑에 입점해 트래픽과 회원확보를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김종승 NHN고도 EC사업실 이사는 "고도몰의 우수 브랜드 쇼핑몰 업체들이 위메프 원더쇼핑을 통해 판매 채널을 다각화 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라며 "고도몰 회원사들에게 제공할 혜택과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협업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