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3.21 21:30
(사진=미스트롯 캡처)
(사진=미스트롯 캡처)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장윤정이 '미스트롯' 본선에 등장한 록 트로트에 감탄했다.

21일 방송될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미스트롯)'에는 본선에 진출한 41명의 참가자들이 한 곡을 부르는 장르별 트로트 팀 미션이 펼쳐진다.

현역부 A조 합격자였던 송가인, 홍자, 지원이, 숙행, 장서영, 한담희가 한 팀을 결성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 직후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힌 6인방은 오디션 무대 영상 조회 수를 합치면 1800만 뷰에 달할 정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팀원들끼리 경쟁할 때는 죽음의 조였지만, 똘똘 뭉쳐 무대를 만드는 본선 팀 미션에서 '어벤저스' 조의 탄생을 예고했다.

현역부 A조 무대를 지켜본 마스터 7인은 전율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장윤정은 "트로트를 록으로 재해석하다니, 나도 못한 걸 해냈다. 정말 무서운 팀"이라고 감탄을 자아냈다. 다른 마스터들조차 "역시 현역부는 다르다"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기존 트로트의 편견을 깬 '로큰롤 트로트'의 정체가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미스트롯' 제작진은 "드디어 100인 예심이 끝나고, 실력자들 중에 실력자들, 끼쟁이 중에 끼쟁이 들이 한 자리에 모인 41인의 본선이 시작됐다"며 "누군가의 상상을 실현하는 꿈의 무대이면서, 동시에 누군가의 상상을 깨트리는 파격적인 무대가 펼쳐질 것이다.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미스트롯'은 제2의 트로트 부흥을 일으킬 참가자들에 대한 온라인 인기투표를 진행 중이다. '나만의 트롯걸'을 뽑기 위한 인기투표는 준결승 점수에 반영되며 매회 1회당 3명까지 중복 투표가 가능하다. 온라인 투표와 현장평가단 신청을 통해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미스트롯'은 2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