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AI 기반 예측 분석 플랫폼 '엔도르(EDR)' 상장
후오비 코리아, AI 기반 예측 분석 플랫폼 '엔도르(EDR)' 상장
  • 박준영 기자
  • 승인 2019.03.21 18: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후오비 코리아)
(이미지제공=후오비 코리아)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후오비 코리아는 인공지능 기반의 데이터 예측 분석 프로젝트 '엔도르(EDR)'를 상장한다.

엔도르는 데이터를 업로드하고 질문을 설정하면 인공지능(AI)이 데이터를 예측 분석해 결과를 도출하는 플랫폼이다.

미국 매사추세츠 공과대학교(MIT)에서 만들어진 '사회물리학'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됐으며, 업로드한 데이터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암호화 처리된다.

한국 시각 기준 20일 15시 30분 입금이 시작됐으며 21일 16시부터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마켓에서 거래가 개시된다. 출금은 22일 15시 30분부터 가능하다.

후오비 코리아는 엔도르 상장을 기념해 '3+1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도르(EDR) 첫 입금 또는 첫 매수 시 3+1 에어드롭(33.3%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한 엔도르(EDR)를 3주간 보유하고 있으면 추가로 16.7%의 페이백을 지급한다.

오세셩 후오비 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실장은 "주요 산업들을 중심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강조되고 있는 데이터 활용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라며 "지금 산업계가 인공지능 기반의 데이터 예측 분석에 관심을 보이고 있어 데이터의 수집, 저장, 분석에 대한 기술력을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는 엔도르(EDR)와 같은 플랫폼이 주목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newsworks.co.kr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 많은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