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3.22 10:1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카드큐가 ‘카드큐 웨딩 청첩장 페어’ 기획전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청첩장 박람회로 베스트 청첩장부터 특별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컨셉의 청첩장을 두루 만나볼 수 있다.

박람회 방명록을 댓글로 남기면 청첩장 즉시 할인이 가능한 카드큐 5000원 이용권을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카드큐 웨딩 청첩장 박람회는 청첩장 유형별로 부스를 구성하여 다양한 청첩장을 소개한다.

플라워, 프리미엄, 일러스트, 내추럴, 유니크 청첩장의 5가지 부스를 구경할 수 있다.

웨딩카드 선택이 어려운 예비부부에게 이번 온라인 박람회는 선정된 컨셉별 인기 청첩장 중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과 디자인을 확인하고, 결정할 수 있으며 직접 찾아다니며 발품팔지 않도록 시간과 비용을 절약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플라워 청첩장 부스는 청첩장에 가장 잘 어울리는 플라워 디자인을 부케, 가든, 포인트 유형으로 소개한다.

일러스트 청첩장 부스에서는 커플, 웨딩 아이템, 전통 느낌의 특별한 일러스트가 활용된 청첩장을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특수 가공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프리미엄 청첩장을 원한다면 프리미엄 청첩장 부스를 찾으면 된다.

자연 감성을 담아낸 청첩장으로 구성한 내추럴 청첩장 부스도 있다.

유니크 부스는 티켓형, 아이디어형, 크라프트 청첩장 등 특별한 디자인의 청첩장이 모여있다. 여권 같은 디자인, 만화 청첩장처럼 흔하지 않은 특색있는 청첩장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카드큐 관계자는 “‘카드큐 웨딩 청첩장 페어’는 컨셉별 다양한 웨딩카드를 소개한 최초의 온라인 청첩장 박람회"라며 "예비 신랑신부님들이 카드큐 청첩장 박람회 페이지 방문을 통해 청첩장 선택을 위한 팁을 얻는 것은 물론 업계 최고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