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3.24 08:5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코드엠이 워드프레스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웹채팅 메신저 엠샵 소셜톡을 무료 배포한다. 

엠샵 소셜톡은 기존 엠샵 네이버톡톡 플러그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워드프레스로 제작된 사이트에서 네이버 아이디로 상담을 진행하는 네이버톡톡 서비스 및 카카오톡 아이디로 상담을 진행하는 카카오톡 웹 메신저를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경쟁이 심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살아남기 위해 쇼핑몰의 상담 트렌드가 문의 게시판에서 실시간 채팅 서비스로 이전되며, 내 상품에 관심을 갖는 구매 가능 고객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상담이 곧 매출 성장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번에 추가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는 플러스친구 추가 기능을 통해 카카오톡 실시간 채팅 서비스 이외에도 쇼핑몰의 프로모션, 공지 등의 콘텐츠를 고객에게 직접 전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쇼핑몰의 브랜드 확장 및 팔로워를 통한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게 되었다. 

코드엠샵은 ‘돈버는 쇼핑몰’을 슬로건으로 쇼핑몰 운영자들의 성공을 응원하며, 쇼핑몰 운영에 꼭 필요한 주요 플러그인을 무료 배포하며 워드프레스 쇼핑몰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기존 네이버톡톡 플러그인 사용자는 플러그인 업데이트 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용이 가능하며, 신규 플러그인 사용자는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 내 플러그인 메뉴에서 ‘엠샵 소셜톡’ 검색을 통해 설치 이용이 가능하며, 워드프레스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도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