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3.25 10:33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사진제공=KGC인삼공사)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KGC인삼공사가 세종특별시 어진동에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을 오픈했다.

25일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을 총 274.56㎡규모로 크게 열었다.  

1층에서는 주문과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며, 2층에서는 넓고 여유로운 좌석에서 편안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미국 유기농 인증을 받은 공정무역 원료를 사용한 허브티, 우유 함량을 최대로 끌어올린 아이스크림 등 총 47종의 다양한 메뉴들이 구성돼 있다.

카페 이름인 '사푼사푼'은 홍삼의 핵심성분인 '사포닌' 과 음식의 맛과 영양을 담아 전달하는 '스푼' 의 합성어로, 순우리말로는 '가볍게 발을 내디디는 모양' 또는 '몸과 마음이 가볍고 시원한 상태'를 의미한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 오픈을 기념해 3월 31일까지 세종점에서 모든 메뉴 주문 시 100% 당첨이 가능한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부터 아메리카노 1+1 쿠폰까지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사푼사푼 머그컵 1개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남궁주원 KGC인삼공사 팀장은 "'진생치노'는 정관장 6년근 홍삼이 담겨 있는 커피이며, 콜드브루는 크고 둥근 얼음을 잔에 담아 독특한 비주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라며 "고객들이 홍삼을 더 친숙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니즈에 맞춘 메뉴 개발과 서비스를 제공해 세종시의 인기 카페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