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3.25 12:2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레꼴뜨에서 샌드위치메이커 ‘리미티드 하트’를 출시했다.

‘리미티드 하트’는 진달래꽃의 진한 분홍빛과 같은 프샤 핑크 색상에 귀엽고 앙증맞은 ‘하트’ 무늬가 샌드위치 빵 표면에 구워지는 샌드위치메이커이다. 

레꼴뜨의 대표 제품인 ‘프레스샌드메이커 퀼트’가 클래식한 ‘퀼트’ 그릴 무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하트’ 무늬의 한정판을 출시했다. 

레꼴뜨 샌드위치메이커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같은 SNS에서 3분 안에 쉽고 예쁘게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는 샌드위치메이커로 입소문 난 제품으로, 20~30대 싱글족은 물론 자녀들에게 샌드위치를 만들어주려는 젊은 엄마들에게 인기를 모았다.

‘리미티드 하트’는 설레는 봄바람처럼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의 마음을 표현하는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며, 온 가족에게 표현하는 ‘사랑’의 마음을 식탁에 올려놓고 보여주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주방 어디에 놓아도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봄을 맞아 ‘핑크’빛 키친을 꾸미고 싶은 사람에게 ‘쿠킹테리어’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레꼴뜨 샌드위치메이커 ‘리미티드 하트’는 4만4000원이며 판매처는 레꼴뜨 공식쇼핑몰 본레꼴뜨, 백화점,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이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레꼴뜨는 ‘하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꼴뜨 페이스북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10명을 선정해 레꼴뜨 ‘밀크 앤 드레싱 포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