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3.27 08:59
으라차차 와이키키2 이이경 (사진=방송캡처)
으라차차 와이키키2 이이경 (사진=방송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이이경이 온몸을 던지는 코믹 연기로 극을 하드캐리하고 있다.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서 극중 짠내 폭발하는 생계형 배우 준기 캐릭터로 완벽 빙의해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이이경이 시선 압도하는 코믹 연기를 선사해 연일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26일 2화 방송분에서는 사극 촬영장에 간 준기가 자객으로 분장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어 촬영에 들어간 준기는 화장실이 급한 상황에서도 어렵게 맡은 배역을 놓칠 수 없어 어떻게든 버티려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톱스타 강민(주상욱 분)의 계속되는 NG로 점점 더 힘겨워진 준기는 다리를 꼬는 등 시종일관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으며, 마지막 씬을 앞두고 톱스타 강민(주상욱 분)에게 "하루 종일 찍을 거야? 시간 없다고 시간이! 나 좀 살려 달라고!" 말하며 분노를 드러내는 가 하면 힘겨운 나머지 감독의 칭찬에도 버럭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이렇듯 작품 속 준기로 완벽히 녹아든 이이경은 상황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표정 연기와 함께 분장한 모습으로 극의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거침없는 열연으로 방송 첫 주 부터 명장면들을 탄생시키고 있어 앞으로 유쾌하게 그려갈 그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한편, 배우 이이경이 출연중인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