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연
  • 입력 2016.02.15 16:52

롯데건설이 지난 1999년 ‘롯데캐슬’ 아파트 브랜드 론칭 이후 17년 만에 브랜드로고(BI)와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했다.

롯데캐슬 새 BI. <제공=롯데건설>

롯데캐슬의 BI는 검독수리(Golden Eagle)가 날아오르는 모습을 현대적이고 젊은 이미지로 표현해 시각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독수리를 감싸던 방패를 가슴으로 옮겨 주거브랜드로서 보호와 안전의 의미를 강화했다.

서체는 클래식 건축양식을 토대로 개발했다.

새 BI와 디자인은 지난달 분양한 ‘원주롯데캐슬 더 퍼스트 2차’를 시작으로 앞으로 분양하는 모든 단지에 적용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새롭게 바뀐 롯데캐슬은 좀 더 젊은 브랜드를 원하는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것”이라며 “모든 제품에 혼을 담자는 올해 슬로건처럼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롯데캐슬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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