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3.29 09:17
(사진제공=레어카인드)
(사진제공=레어카인드)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아모레퍼시픽에서 지난 해 론칭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대세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 '화사'를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

29일 레어카인드는 오는 4월 1일 공개 예정인 새로운 메이크업 화보에서 탄탄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주는 마마무의 멤버 '화사'의 모습을 볼 수 있다며 이 같이 밝혔다.

화사는 레어카인드의 오버스머지 립 틴트를 활용해 강렬한 메이크업 화보와 함께 감각적인 영상을 선보인다.

이 틴트는 얇은 입술을 자연스러운 오버 립으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부드럽고 폭신한 벨벳틴 텍스처가 입술 사이사이를 채워준다.

화사가 선택한 컬러는 '블러디 레드'와 '코랄 해빗'이다. 블러디 레드는 강렬한 레드 컬러가 바르는 순간 물든 듯 표현되는 발색으로 자연스럽게 립 라인을 확장해준다. 데일리 컬러로 부담없는 코랄 해빗은 살구 빛이 감도는 분홍색이 생기있는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레어카인드 브랜드 관계자는 "뛰어난 노래 실력과 개성 있는 퍼포먼스는 물론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지닌 화사와 레어카인드 브랜드 이미지가 잘 부합하여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저희 브랜드는 남다른 매력으로 자기만의 색을 가진 강렬한 존재감과 나만의 이야기를 전할 줄 아는 당당한 이들을 위한 색조 전문 브랜드다. 과감한 컬러와 생생한 텍스처, 남다른 각을 지닌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 틴트는 전 온라인몰과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점, 신촌점, 사당점, 대학로점, 김포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