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4.01 16:04
(사진 = iMe KOREA(아이엠이코리아) 제공)
(사진 = iMe KOREA(아이엠이코리아) 제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는 1일 0시 공식 사이트 메인 페이지 및 SNS를 ‘꿈방구’ 하쿠나 마타타 스페셜 에디션 판매 팝업스토어 페이지로 변경했다. 

이번 ‘꿈방구’ 이벤트는 드림노트 멤버들이 4월 1일 만우절을 맞이해 특별히 준비한 이벤트로 하쿠나 마타타 스페셜 에디션 노트 4가지 버전을 볼 수 있다. 

새로이 변경된 메인 페이지에 따르면 드림노트 문방구라는 뜻의 ‘꿈방구’에는 무엇이든 이루어주는 꿈 공책 시리즈가 준비되어 있다. 꿈, 사랑, 용기, 희망을 주는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핑크, 옐로우, 그린, 블루 컬러의 노트 속 드림노트 멤버들의 러블리한 이미지가 담겨 있어 눈길을 모은다. 

지난 12일 두 번째 싱글 앨범 ‘드림어스(Dream:us)’를 발매하며 컴백한 드림노트는 스와힐리어로 ‘근심과 걱정을 모두 떨쳐버려!’라는 뜻을 담은 타이틀곡 ‘하쿠나 마타타(Hakuna matata)’로 활동하며 특유의 통통 튀는 틴글미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컴백 후 팬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부터 특별한 콜라보 영상 공개, 이번 만우절 기념 이벤트까지 특급 팬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드림노트의 컴백 활동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멤버 하빈의 부상으로 인해 당분간 7인 체제로 활동 하게 된 드림노트는 계속해서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