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진혁 기자
  • 입력 2019.04.03 11:11

LG엑스붐Go, 톤플러스, 포켓포토 동시 구매 시 최대 9만원 할인 혜택 제공

(사진제공=LG전자)
LG 엑스붐 Go·톤플러스·포켓포토 특별전. (사진제공=LG전자)

[뉴스웍스=장진혁 기자] LG전자는 3일 무선 스피커, 블루투스 헤드셋, 포켓포토, 빔프로젝터 등 봄나들이에 유용한 IT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과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달 30일까지 전국 LG전자 매장에서 LG 엑스붐 Go, LG 포켓포토, LG 톤플러스를 구입한 후,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 등록 및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LG 시네빔,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파타고니아 토트백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행사기간 내 LG 엑스붐 Go와 LG 포켓포토를 단품으로 구매하면 각각 스탠리 아웃도어 머그와 인화지 1매를 받을 수 있다.

행사 제품을 두 가지 이상 교차해서 같이 구매하면 최대 9만원의 할인 혜택과 무료 인화지 등이 제공된다.

먼저 LG 엑스붐 Go와 LG시네빔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6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LG 엑스붐 Go와 LG 포켓포토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3만원 할인과 인화지 2매를 제공하고, LG 엑스붐 Go와 LG 톤플러스를 함께 구매할 경우 톤플러스 3만원 할인과 함께 LG 엑스붐 Go 모델에 따라 최대 3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LG 톤플러스와 LG 포켓포토 동시 구매 시 3만원 할인 혜택과 인화지 2매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완연한 봄 4월을 맞아 여행이나 캠핑 등 봄나들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 이벤트를 구성했다"며 "LG 엑스붐 Go, 포켓포토, 시네빔, 톤플러스와 함께 즐거운 추억이 가득한 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