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4.03 11:54
이주은 (사진 = MBC 월화드라마 ‘아이템’ 캡처)
이주은 (사진 = MBC 월화드라마 ‘아이템’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이주은이 오승훈의 연인으로 ‘아이템’ 마지막 방송에 깜짝 출연했다.

이주은은 2일 오후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아이템’(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욱) 마지막 방송에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이날 이주은은 10여년이 지난 후에도 전 남자친구 서요한 형사(오승훈 분)를 잊지 못하는 플로리스트 혜지 역으로 등장했다. 자신을 찾아온 신소영(진세연 분)에 의해 서요한의 영상 편지를 보게 된 혜지(이주은 분)은 죽은 연인의 모습이 등장하자마자 아픈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서요한이 남긴 영상은 혜지에게 보내는 프로포즈 영상이었고, 자신을 향한 다정하고 진심어린 고백에 결국 울음을 터뜨린 그녀는 “고맙다. 이제야 오빠를 보내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짧은 등장만으로도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린 이주은은 촬영 당시에도 완벽한 몰입을 선보여 현장에 먹먹함을 자아냈고 김성욱 연출로 하여금 갑자기 울게 해서 미안하다는 이야기를 듣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지난 2001년 KBS2 '학교4'로 데뷔한 이주은은 KBS2 ‘명성황후’, SBS ‘사랑과 야망’, KBS2 ‘미스터 굿바이’, ‘강력반’, MBC ‘계백’, OCN ‘더 바이러스’ 등에 출연해 장르와 역할에 구애받지 않고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최근 OCN 수목드라마 ‘빙의’에 출연해 섬세한 표정 연기로 긴장감을 조성하며 시청자들을 호평을 이끌어낸 이주은은 ‘아이템’ 마지막 방송의 짧은 등장만으로도 임팩트 있는 인상을 남기며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