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4.07 19:43
(사진 = Mnet '고등래퍼3' 방송 캡처, 로맨틱팩토리 제공)
(사진 = Mnet '고등래퍼3' 방송 캡처, 로맨틱팩토리 제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래퍼 빈첸(VINXEN)의 화려한 행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5일 예매사이트 하나티켓을 통해 오픈된 빈첸의 생일맞이 공연 ‘HAPPY BIRTHDAY CONCERT’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1분 만에 매진됐다.
 
지난해 예스24라이브홀과 블루스퀘어에서 열렸던 대규모 단독 콘서트를 매진시켰던 빈첸은 올해 생일을 맞아 오랜만에 500명 규모의 소극장 공연으로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번 공연을 준비했으며, 이번 공연 또한 전석 매진 기록을 세워 대세 래퍼 반열에 올랐다.
 
또 이날 Mnet ‘고등래퍼3’에 출연한 빈첸은 더콰이엇&코드 쿤스트 팀이자 같은 키프클랜 소속 김민규를 지원하기 위해 세미파이널 무대에 올랐다. 특히 빈첸은 지난 시즌 강렬한 존재감으로 TOP3를 차지한 실력파 래퍼로, 이번에는 역대급 지원 군단으로 깜짝 출연을 알려 힙합 팬들에 반가움을 선사했다.
 
모두의 기대 속에서 세미 파이널 무대에 오른 빈첸은 김민규와 찰떡 케미를 과시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아픈 김민규에게 조언과 용기로 힘을 실어준 그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랩 실력으로 하드캐리 했다.
 
한편, 빈첸의 생일맞이 공연 ‘HAPPY BIRTHDAY CONCERT’는 오는 20일 홍대에 위치한 무브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