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4.08 11:4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LG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한양건설, 신한종합건설, 선원건설 등이 ‘인재 모시기’에 나섰다. 

LG그룹의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옛 서브원)이 2019년 건설사업부 채용형 인턴십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시공, 플랜트시공 등이며 14일까지 LG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한양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주택·부동산, 본사공무, 시공기술자, 안전, 외주, 견적, 인사총무, 공공영업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 받아 작성한 후 11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신한종합건설이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시공, 전기설비, 기계설비, 안전관리, 공공영업, 재경, 기획, 외주구매, 사무보조 등이며 14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선원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 견적, 건축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30일까지 이메일이나 건설워커 입사지원으로 제출하면 된다.

하나·문장건설이 상반기 공채를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공사, 전기직, 기획개발부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9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현대건설(11일까지), GS건설(채용시까지), SK건설(14일까지), 현대엔지니어링(14일까지), 한화건설(21일까지), 태영건설(14일까지), 한신공영(30일까지), 동부건설(16일까지), 시티건설(14일까지), 신동아건설(채용시까지), 대방건설(채용시까지), 대창기업(채용시까지), 이랜드건설(채용시까지), 동일건설(11일까지) 등은 경력직 수시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