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19.04.09 16:58

닛산 베스트셀링 모델 ‘더 뉴 엑스트레일’, ‘신형 리프’ 등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

더 뉴 엑스트레일 (사진=한국 닛산)
더 뉴 엑스트레일 (사진=한국 닛산)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한국닛산이 다가온 봄을 맞이해 4월 한 달간 엑스트레일, 리프 등 자사 대표 모델 대상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닛산의 베스트셀링 SUV, ‘더 뉴 엑스트레일’을 닛산 파이낸스를 통해 구매할 경우, 평생 엔진오일 교환 및 최대 3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차 교환이 가능한 인텔리전트 케어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된다.

현금 구매 시에는 트림에 따라 평생 엔진오일 교환 및 최대 200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대형 패밀리 SUV인 패스파인더는 36개월 무이자 프로그램(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선수금 별도) 또는 300만원 할인 혜택을(현금 구매시) 받을 수 있다.

월드 베스트셀링 EV 신형 리프의 경우,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 대상으로 ‘닛산 리프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마련했다. 이를 통해 5년간 총 330만원 한도의 전기차 및 생활 관련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닛산 공식 파트너사인 포스코 ICT를 통해 충전기를 설치할 경우 최대 80만원까지 가정용 충전기 설치비 또는 충전 멤버십 포인트를 지원하고, 하이패스 캐시백 외에도 유명 커피 전문점 및 영화관 50% 할인 등 총 250만원 상당의 멤버십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닛산은 이달 30일까지 공식 서비스 센터 및 지정점 방문객 대상으로 자동차 안전 운행에 필요한 16가지 기본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한 봄철 미세먼지에 대비해 쾌적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고자, 에어컨 필터 교체 및 닛산 정품 케미컬 3종(엔진오일 강화제, 연료 세정제, 에바크리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기별로 교체가 필요한 와이퍼 블레이드, 트랜스미션 오일 및 각종 기어 오일(트랜스퍼 오일, 디퍼런셜 오일, 스티어링 휠 오일)에 대해서도 10%의 할인이 적용된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나들이를 위한 차량 운행이 잦아지는 봄철을 맞이해, 신규 고객 대상의 특별 프로모션과 기존 고객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라며 “이번 한 달간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닛산과 함께 쾌적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