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4.09 17:2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샌드박스네트워크, 타임프로덕션, 기아대책, 드림쇼디지털필름웍스, 펜타컴 등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팀이며  오는 5월 17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샌드박스네트워크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마케팅 · E스포츠 PD이며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타임프로덕션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KBS 인간극장 조연출이며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기아대책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제작담당자이며 오는 14일까지 본사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드림쇼디지털필름웍스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촬영·편집자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펜타컴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PD이며 오는 5월 16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숭실대학교(홍보팀 사진 담당 계약직/4월 12일까지), 현대백화점(2019년 상반기 현대홈쇼핑 PD 신입사원/4월 12일까지), 채널A B&C(문자디자인/녹음실/색보정 경력사원/4월 13일까지), 안동MBC(신입사원 채용/4월 19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