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4.11 10:0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다노 습관성형’ 반값 프로모션 두 번째 행사가 열린다.

다노가 운영하는 건강 다이어트 식품몰 다노샵은 다노샵 론칭 5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다노샵 대표 제품 ‘다노 달콩두유’ 20개 입 1000 박스를 11일 오후 5시부터 정가에서 50% 할인한 9950원에 판매한다.

다노 달콩두유는 국산콩을 통째로 갈아 만들어 영양은 높이고 천연 감미료 코코넛 플라워 슈가로 단맛을 살리면서도 칼로리는 낮춘 저당 비유전자변형(NON-GMO) 두유다.

2017년 말 출시 후 지금까지 100만 개가 넘게 팔린 다노샵 대표 제품이다. 

다노는 다노샵 오픈 5주년을 기념해 4월 한 달 간 매주 목요일 다노샵 대표 제품 1종을 반값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5시 정각부터 네이버에서 ‘다노 습관성형’을 검색한 후 화면 상단에 보이는 다노샵 브랜드 배너를 클릭하면 행사 페이지로 연결된다.

지난 4일 진행된 1주차 ‘브라운라이스소울 프로틴베리’ 반값 행사에서는 준비된 1500개 제품이 행사 시작 20분도 채 안돼 동이 났다. 

프로모션 키워드 ‘습관성형’은 다노가 추구하는 다이어트 철학을 상징하는 단어다. 

다이어트에 ‘왕도’는 없으며, 내 몸을 제대로 탐구하고 내 몸이 눈치채지 못할 정도로 천천히 그리고 꾸준하게 습관을 바꾸어 그것을 온전히 내 것으로 만드는 것, 즉 습관을 바꾸는 것만이 다이어트를 성공으로 이끄는 ‘정도’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다노는 다노샵 5주년을 기념해 4월 한 달 간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다노샵 전체 회원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은 4월 중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기타 쿠폰과는 중복 사용할 수 없다.

다노샵은 다노가 ‘식습관 성형’을 모토로 2014년 4월 오픈한 건강 다이어트 식품 쇼핑몰이다. 다노샵은 지난 5년 간 연평균 220% 이상씩 매출이 고속 성장 중이다. 다노샵 PB 제품은 미국∙일본 아마존과 싱가포르 큐텐 등 글로벌 유통 채널을 통해 해외로도 수출되고 있다. 다노샵은 올해 선보인 다이어트 도시락 브랜드 '다노한끼'를 통해 다이어트 식사 시장에서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