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승욱 기자
  • 입력 2019.04.11 15:00
(이미지제공=에듀윌)

[뉴스웍스=최승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공무원 수험생 대상 ‘행운의 종이뽑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4월 10일 이후 신규회원 가입자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클릭을 통해 행운의 종이뽑기만 하면 누구나 '꽝' 없이 100% 당첨된다.  9급공무원 합격교과서, 채용 달력, 평생패스 할인쿠폰, 피자, 커피, 편의점 상품권 등의 선물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에듀윌의 9급공무원 합격교과서는 에듀윌 9급공무원 전문 교수진의 학습 가이드가 수록된 기초서다. 초보 수험생들이 9급공무원 수험생활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에듀윌의 각 과목 교수들의 학습 노하우를 담았다. 9급공무원 시험의 과목별 필수 기초 이론과 빈출이론을 이해하기 쉽도록 구성했으며, 생소하고 어려운 용어들을 초보 수험생의 눈높이에서 정리한 용어 설명도 제공한다.

‘2019 공무원 채용 달력’은 2019 지방직공무원을 포함한 전체 공무원 채용일정을 표시해 수험생이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2018년도 각 직렬별 경쟁률과 2019년 예상 경쟁률도 제공한다. 지난해 각 지역별 합격선도 제공해 9급공무원 수험생이 자신의 현재 실력과 비교해 합격 수준을 가늠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