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연 입력 2016.02.16 17:30 김주윤(앞줄 오른쪽에서 두번째) 흥국생명 대표가 15일 서울 영등포 흥국생명빌딩에서 ‘2015년 콜센터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콜센터 연도대상은 대표적인 감정 노동자인 상담사들을 격려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시작된 행사다. <사진제공=흥국생명> 광고안내 제보 이동연 tekeen2@newsworks.co.kr 기자페이지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김주윤(앞줄 오른쪽에서 두번째) 흥국생명 대표가 15일 서울 영등포 흥국생명빌딩에서 ‘2015년 콜센터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콜센터 연도대상은 대표적인 감정 노동자인 상담사들을 격려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시작된 행사다. <사진제공=흥국생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