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4.13 00:27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조성욱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조성욱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신예 배우 조성욱이 KBS 2TV 화제의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 합류한다.

위엔터테인먼트는 12일 "배우 조성욱이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다. 김해숙, 김소연, 홍종현, 유선, 기태영, 김하경 등이 출연 중이다.

극 중 조성욱은 설렁탕 집 아르바이트생 민호 역으로 출연한다. 손님에게 싹싹한 훈남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해 비주얼부터 시선을 사로잡으며 드라마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 넣을 예정이다.

조성욱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뒤 각종 CF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웹드라마 '인싸, 아싸 그리고 엉싸'에서 종삼 역을 맡아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현재 설인아, 김동한 등이 소속된 위엔터테인먼트 배우로 활동 중이다. 

이번에 새로이 주말 저녁을 책임지고 있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 전격 합류하며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조성욱이 출연을 확정한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매주 주말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