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전문 소개팅 앱 '은하수다방' 구글 피처드 선정
돌싱 전문 소개팅 앱 '은하수다방' 구글 피처드 선정
  • 문병도 기자
  • 승인 2019.04.12 14: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에이프릴세븐의 돌싱 전문 소개팅 앱 ‘은하수다방이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

구글 피처드는 편리한 기능 및 높은 완성도와 앱 이용자 평점 4.0 이상 등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해 검증에 통과된 앱만이 구글 플레이가 직접 선정한다.

구글 피처드에 선정된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메인 최상단 추천 앱으로 소개 된다.

은하수다방은 오는 18일까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메인에 소개 된다.

은하수다방은 주 사용층인 3040 돌싱들의 수요를 파악해 싱글 여부, 사진 등 프로필 기능 강화와 양방향 매칭으로 사용자로부터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2015년 출시 후 누적 회원수 27만을 돌파하며 돌싱 최대 소개팅 앱으로 성장하고있다.

은하수다방은 피처드 선정을 기념하고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아이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내에서 호감을 표현하고 싶은 이성에게 OK를 보내는 등의 액션을 취할 때 필요한 아이템이다.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해당 기간 동안 아이템 구매 시 2배로 지급 받을 수 있다.

이정훈 에이프릴세븐 대표는 “보다 나은 서비스와 인연을 찾아 드리고자 노력했던 것이 이번 구글 피처드 선정의 이유였다고 생각한다”라면서 “새로운 인연을 만들고, 행복을 나누고자 하는 에이프릴세븐의 비전 아래에서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newsworks.co.kr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 많은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