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4.12 18:01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JW중외제약은 PN (Polynucleotide)성분 의료기기 ‘리제스킨®’의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JW중외제약은 ‘리제스킨®’ 온라인 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홈페이지를 오픈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리제스킨®’ 홈페이지는 제품의 메인 색상인 ‘붉은색’을 활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프리미엄 제품임을 나타내었다. 리제스킨의 특징은 소개 메뉴에서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특히 방문자가 직접 리제스킨 시술 병원을 찾을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여, 원하는 지역 내 병원으로 방문할 수 있도록 안내할 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리제스킨` 홈페이지를 보다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전체적인 메뉴 구성을 심플하게 구축 해 방문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JW중외제약에서 판매하고 있는 ‘리제스킨®’ 은 리제너레이트와 스킨의 합성어로 피부 속 환경을 개선하고 피부구조를 복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젤 상태로 주사기에 담아 시술에 사용되는 이 제품은 연어의 생식 세포에서 추출한 생체적합물질인 폴리뉴클레오티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 내 주입 시 VEGF(혈관내피성장인자) 생성 촉진으로 세포 내 미세 순환을 활성화시키고 DNA 합성을 유도해 피부 탄력 회복에 효과가 있다. 이에 노화가 진행된 피부나 반복적인 레이저 시술, 자외선 등으로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된다. 또한, PN 성분은 열에 안정적인 DNA 유래 성분으로 면역반응을 거의 일으키지 않는다는 장점을 갖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제스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