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승욱 기자
  • 입력 2019.04.15 15:58

대전 지역에서 경찰 시험 준비 중인 수험생 대상, 선착순 100명에 혜택

[뉴스웍스=최승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이 확대된다. 

서울 노원과 부산 서면에 이어 대전학원이 27일 오픈할  예정이다.

에듀윌의 3개 경찰공무원 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이들 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경찰공무원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오픈을 앞둔 에듀윌 경찰공무원 대전 직영학원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대전 지역에서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 한해 수강할인권을 제공하며, 27일 경찰공무원 시험 이후 수험표를 제출하면 에듀윌 경찰공무원 평생패스 할인권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선착순 100명에 한해 개인 자습실 2개월 이용권과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제공하며 선착순으로 개인 사물함과 기초영어 교재, 2019 에듀윌 경찰공무원 기본서를 증정하고 있다.

이 밖에도 학원 방문 상담 시 에듀윌 경찰공무원 교과서, 합격노트, 브로셔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대전 직영학원이 준비한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한 세부 사항 및 신청은 대전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