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4.15 17:2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투앤원비즈는 ‘블루셰프 듀얼 인덕션레인지’를 정식 출시하였다.

전기레인지의 화구구성은 대부분 1구와 3구 4구이다. 1구는 보조용으로 1인가구용으로, 3구 4구는 메인용으로 가정용으로 사용되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3구 이상은 가격이 높아질 수밖에 없다. 경기가 어려울 때 높은 가격은 서민소비자에게는 부담이 되어 선뜻 구매하기를 망설이게 한다.

투앤원비즈는 안전성, 가족수, 요리문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전기적요인, 그리고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한 결과 가열방식은 인덕션 그리고 화구구성은 2구가 가장 최선이라고 주장한다.

투앤원비즈는 2구 인덕션 신제품을 개발함에 있어, 좋은 품질과 우수한 디자인, 그리고 꼭 필요한 기능과 안전시스템을 탑재하기 위해 6년 6개월이라는 시간과 노력을 쏟아 부었다.

블루셰프 듀얼 인덕션레인지는 사용자의 편리한 사용과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화구별조작부단독배치, LCD디스플레이장착, 자동전력공유시스템탑재, 다중안전기능장착, 풀터치식으로 설계됐다.

온도·화력버전선택, 일시정지, 잠금, 타이머설정(최장180분), 잔열표시, 작동기능알림램프, 과열인식자동정지·작동인식자동정지 기능들이 있다.

음소거기능이 있는데 이 기능은 터치시의 삐삐음을 나지 않게 하는 것으로, 아침에 수면 중인 가족을 혹은 영아나 어린아이 수면을 방해하지 않도록 설계된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라고 볼 수 있다.

블루셰프 듀얼 인덕션레인지는 스탠딩형으로 매립을 위한 별도의 설치작업 없이, 전기콘센트에 전기플러그만 사용할 수 있어 설치와 사용이 편리하고, 싱크대뿐만이 아닌 거실이나 정원에서 그리고 캠핑이나 여행 시에도 휴대하고 이동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