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4.15 18:38
(사진=배달의민족)
(사진=배달의민족)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주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함께 15일부터 오는 19일까지 매일 치킨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치킨 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의민족과 제휴를 맺은 프랜차이즈 업소에서 치킨 주문 시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는 1만6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매 시간 진행 때마다 선착순 5000명에게 혜택이 주어지며 쿠폰 다운로드 기준이 아닌 주문 결제 시간 기준이다.

할인 대상 프랜차이즈는 월요일 '멕시카나', 화요일 '티바두마리치킨', 수요일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목요일 '투존치킨', 금요일 '또래오래'다. 

할인 비용은 배달의민족과 각 프랜차이즈가 분담한다. 총 주문 금액이 1만6000원을 추가할 경우 이용자 본인이 차액을 부담해야 한다.

배달의민족은 다음 주에는 '짜장면 0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마지막 이틀(29일·30일)에는 모든 카테고리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모두 다 0원'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일부 특정 브랜드로만 주문이 몰리지 않도록 해 프랜차이즈 가맹업소는 물론 골목상권의 동네 업소까지 두루 혜택이 돌아가도록 준비하고 있다"라며 "할인 이벤트가 이용자와 자영업자 모두에게 기쁜 소식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