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4.15 20:26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오드엠이 ‘애드픽 간편광고’의 프로모션을 6월까지 진행한다.

애드픽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회원 가입만 하면 광고 집행 시 쓸 수 있는 5만 캐시를 적립할 수 있다.

이 기간 중 간편광고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하면, 광고 집행 금액에 비례한 보너스 캐시도 추가로 받는다.

애드픽 간편광고는 이용하는 사람이 직접 광고 소재를 등록하고 빠르게 집행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상품이다.

20만 원부터 시작할 수 있어서 마케팅 예산이 충분하지 않은 소규모 사업자에게도 적합하다.

간편광고는 홍보하려는 웹사이트나 제품의 링크, 소개글, 이미지, 영상 등을 등록한 뒤 간단한 확인 절차를 거치면 바로 시작된다.

애드픽 인플루언서 회원들이 광고 소재를 활용해 개성 있는 리뷰 콘텐츠를 만든다.

회원 개인의 소셜 매체에서 콘텐츠를 홍보해 목표 성과가 발생하면 성과에 해당하는 광고 비용을 지불하는 구조다. 웹 페이지의 링크 클릭형, 영상 조회형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애드픽은 2013년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 퍼포먼스 기반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이다.

애드픽에 등록한 인플루언서 회원은 2019년 4월 현재 54만 명이 넘고, 회원 누적 수익은 250억 원에 달한다.

글로벌 데이터 분석 기업인 ‘앱스플라이어’가 매해 전세계의 우수한 광고 매체를 선별해 발표하는 ‘퍼포먼스 인덱스’에 국내 업체로는 유일하게 4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