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4.17 10:33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 호수 조감도 (사진=세현개발)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 호수 조감도 (사진=세현개발)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동탄2신도시 남동탄 지역의 동탄 호수공원을 품은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 오피스텔이 오는 5월 분양을 앞두고 있다.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는 지상 6층~지상 34층, 5개동, 총 1122실로 구성된 대규모 주거형 오피스텔이로, 동탄의 랜드마크인 동탄 호수공원에 인접해 탁 트인 호수 조망권을 갖췄다.

이 단지는 오피스텔과 함께 조성되는 21만여㎡의 프렌치 테마 상업시설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를 통해 멀리 나가지 않고 여가, 쇼핑, 문화 등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생활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7개관 규모의 대형 멀티플렉스인 CGV 입점이 확정됐으며 최상층에는 인피니티풀도 조성됐다.

또한 트램 1, 2노선(예정)이 교차하는 위치에 들어서 동탄을 비롯해 화성, 오산 등 인근 지역 수요의 접근성까지 대폭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강남 및 서울역까지 가는 광역버스와 2023년 개통 예정인 GTX-A노선을 통해 서울역까지 30분 내에 도달할 수 있으며 인근에 동탄대로와 동탄순환대로의 교차로가 위치해 차량을 통한 접근성도 용이하다.

이와 함께 전용 22㎡ 타입을 제외한 모든 타입에 테라스가 적용됐으며 남향 위주 배치를 통해 일조권도 확보했다. 수영장, 골프연습장, 휘트니스, GX룸, 코인세탁실 등 입주자 커뮤니티 시설도 제공한다.

한편,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의 모델하우스는 오는 5월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198에서 개관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