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4.17 11:1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스탑북이 웨딩몰을 선보이고 웨딩 포토북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몰은 결혼의 행복한 추억을 오래도록 뜻 깊게 간직할 수 있도록 포토북, 포토액자, 포토팬시 등 다양한 포토 상품을 모아놓은 전용 테마몰이다.

웨딩몰에서는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멋의 프리미엄 포토북과 나만의 사진과 이야기로 만들 수 있는 DIY 포토북, 인테리어 아이템인 포토액자, 포토엽서, 포토캘린더 등 스탑북의 경쟁력이 담긴 다양한 제품을 주제별로 만나볼 수 있다.

웨딩몰은 포토북 초보자도 쉽게 나에게 맞는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커플이 결혼이라는 큰 흐름에 있어서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셀프스냅 촬영’, ‘스튜디오 촬영’, ‘본식 촬영’, ‘신혼여행 촬영’이라는 4개의 테마 주제로 나누어 맞춤형으로 상품을 추천한다.

스탑북 웨딩 전문MD가 커플의 상황에 어울리는 상품과 디자인을 추천해 고객들은 보다 나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스탑북은 웨딩 커플 포토북 신제품 ‘러브데이북’을 출시했다.

러브데이북은 3가지 색 고급 가죽 커버에 금박 타이틀로 포인트를 준 프리미엄 커플 포토북으로 넘기기 편한 가로형의 와이드한 사이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가 부모님과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으며 다양한 내지 테마 디자인을 제공해 사진만 넣으면 쉽게 포토북을 만들 수 있다.

원하는 색상의 커버에 두 사람의 이름, 기념 날짜를 넣어서 만들 수 있는 커스텀 맞춤 금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서 오직 하나뿐인 나만의 웨딩 포토북을 만들 수 있다.

신제품 러브데이북을 포함한 스탑북의 베스트 웨딩포토북 할인 이벤트인 ‘당신을 위한 웨딩 포토북 매일매일 세일 포 유’도 5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스탑북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5만4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매일 다운 받은 후 부담 없는 비용으로 웨딩 포토북 제작이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한 러브데이북은 2만2000원 할인쿠폰 적용으로 2만원 대 구입이 가능하며 아기자기한 웨딩 아이콘 디자인이 특징인 ‘스윗웨딩북’ 등 다양한 포토북 제품을 역대급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탑북 관계자는 "웨딩몰은 신제품 러브데이북을 비롯해 다양한 포토북, 포토액자 등 맞춤형 상품을 상황별로 알차게 구성했다”라며 “더불어 파격적인 웨딩 포토북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포토북을 제작하여 행복한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