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4.18 10:07
'에이틴2' 강민아 (사진제공= 이매진아시아)
'에이틴2' 강민아 (사진제공= 이매진아시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강민아가 인기 웹드라마 ‘에이틴’의 시즌 2 오픈을 앞두고 새로운 캐릭터 ‘차아현’으로 변신한 비하인드 컷으로 기대감을 자아냈다.

강민아의 소속사 이매진아시아는 ‘에이틴’에 합류한 강민아가 ‘에이틴 시즌2 ACTOR’라고 쓰인 명찰을 자랑스럽게 들고 있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뱅 헤어로 귀여우면서도 시크한 미모를 뽐내고 있는 강민아는 만발한 꽃 앞에서 ‘꽃받침 포즈’를 선보이기도 하며 서연고 신입생 차아현의 깜찍함을 뽐냈다. 

강민아는 류의현이 맡은 ‘에이틴’의 기존 캐릭터이자 남자주인공 차기현의 여동생 차아현 역할로 ‘에이틴 시즌2’에 합류했다. 

최근 공개된 ‘에이틴2’ 티저 예고편에서 강민아는 당돌한 말투로 김하나(이나은)에게 “언니가 그 김조연이에요?”라고 물어보며 당황하는 김하나를 빤히 쳐다보는 차아현의 모습으로 등장했다. 이 장면은 숨기고 싶은 중학교 시절 과거를 갖고 있는 김하나에게 ‘돌직구’를 던진 신입생 차아현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한수지 연출, 시즌 1의 스태프들은 물론 이나은, 김동희, 김수현, 류의현, 신예은, 신승호 등 기존 배우들이 그대로 출연하는 가운데 ‘뉴페이스’로 투입된 강민아는 영화 ‘박화영’, 드라마 ‘모두의 연애’, 웹드라마 ‘네 맛대로 하는 연애’ 등으로 탁월한 연기력과 상큼한 매력을 뽐내며 활발히 활동을 펼쳐왔다. 

히트 웹드라마 ‘에이틴’ 시즌 1은 10대들의 학업, 우정, 사랑을 다루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기록한 시즌 1은 ‘10대 국민웹드’로 불릴 정도의 영향력을 갖고 있다. 

‘뉴페이스’ 강민아가 풋풋한 서연고 신입생 차아현으로 합류한 ‘에이틴 시즌 2’는 4월 21일 네이버 V앱에서 첫 회를 선공개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