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4.18 10:46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휴머스온이 자사의 빅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와 성공 사례를 소개하는 세미나를 서울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오는 23일 개최한다.

휴머스온은 지난해 말 빅데이터, 머신러닝 등 최신 IT기술 기반으로 대형 사업자뿐 아니라 중소형 사업자들도 적용 가능한 ‘마케팅자동화서비스’를 출시한 바 있다.

휴머스온의 ‘마케팅자동화서비스(TMA)’는 기업별 맞춤형 고객 타겟팅부터 구매를 유도하는 마케팅 캠페인까지 전체 디지털마케팅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뿐 아니라 기존 방식보다 더 높은 효율을 자랑한다.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 최적화되어 설치와 사용이 복잡한 외산 서비스와는 달리 쉽고 빠르게 도입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휴머스온은 이번 세미나에서  마케팅자동화서비스(TMA)를 통해 개별 고객 관심사 기반 실시간 개인화 마케팅을 어떻게 구현할 수 있는지, 이를 통해 기업들이 얻을 수 있는 마케팅성과 향상 등 장점들, 커머스와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 군에서 실제 휴머스온의 마케팅자동화를 적용한 사례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글로벌 마케팅 테크 시장 현황과 국내 최초로 상용화한 휴머스온의 ‘마케팅자동화 서비스(TMA)’에 대해 설명한다.

피자헛코리아, 로레알코리아, K쇼핑에서 산업별로 다른 마케팅 환경과 목적에 맞게 ‘마케팅자동화서비스’를 도입하고 적용한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마지막 세션에는 리쏘우후이 중국의 인공지능(AI) 스타트업 콰이즈 최고경영자(CEO)와 인공지능(AI) 전문가가 연사로 참여한다. 리쏘우후이 CEO는 AI 기반의 이커머스 광고자동화에 대해, 인공지능 전문가는 마케팅자동화를 위한 AI 기술동향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곽동호 휴머스온 사업총괄 이사는 “휴머스온은 대기업뿐만 아니라 국내 이커머스 시장의 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중소형 사업자들까지 마케팅자동화와 매출 증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TMA)로 외국계 기업이 주도하고 있는 국내 마케팅 자동화 시장의 대표주자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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