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4.18 12:46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멤버십 혜택 '땡큐플러스'를 공개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LG유플러스가 5가지 특급 멤버십 혜택 'Thank yoU+(땡큐플러스)'를 완성했다고 18일 발표했다.

현재 LG유플러스는 계절별 고객 초청 행사 'U+공감릴레이', 골목상권 제휴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U+로드', 전국 고객 대상 영화 시사회 이벤트 '찾아가는 U+영화관' 등의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 많은 고객이 더 쉽게 유용한 혜택을 받도록 'U+행운의 금요일'과 'U+소문난 베이커리'를 추가했다고 LG유플러스 측은 설명했다.

U+행운의 금요일은 매주 금요일 진행되며, 별도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누릴 수 있다.

U+멤버스 앱 메뉴에서 '땡큐플러스'에 접속하면 간단한 룰렛 게임을 통해 미국 라스베이거스 여행권, 최신 5G 스마트폰, VR HMD 기기, 모바일 간식 교환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U+소문난 베이커리는 맛집으로 소문난 제과 명장 혹은 지역대표 유명 빵집과 연계한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이다.

LG유플러스 고객은 U+소문난 베이커리 제휴 전국 유명 빵집에서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구매금액 1000원당 100원을 할인받는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장은 "LG유플러스를 믿고 지속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순수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이벤트 등을 기획했다"라며 "철저한 고객 만족도 조사 및 의견 청취로 고객 취향을 저격하는 멤버십 혜택 추가 발굴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 중구 필동 음식점 및 카페 최대 50% 할인, 1+1 혜택 등을 제공하는 'U+로드'를 21일까지 운영한다. 

필동 U+로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은 U+멤버스 앱에서 확인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복합리조트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럭셔리 스파 '씨메르'에서는 5월 11일 봄맞이 고객초청 행사 'U+공감릴레이'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