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4.19 12:24
다이치가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하고 있다. <사진제공=다이치>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다이치가 ‘웨이고 레이디’와 함께 서울 삼성동 코엑스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차례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를 통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다이치는 지난 4일 택시운송가맹사업체 타고솔루션즈와 MOU를 체결하고 국내 첫 여성 전용 택시 웨이고 레이디에 자사의 유아용 카시트를 제공하는 협약을 맺었다.

여성 운전자와 아이가 안전하게 탈 수 있는 웨이고 레이디를 2020년까지 500대, 운전자 1000명 규모로 확대하고 유아용 카시트 보급률도 늘려나갈 계획이다. 

다이치는 코베 베이비페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이치 부스 내 다이치 카시트가 장착된 웨이고 레이디를 진열하여 방문객들에게 웨이고 레이디 서비스 및 다이치 제품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웨이고 레이디를 단 1000원에 시승해볼 수 있는 ‘도어 투 도어 이벤트’도 실시한다.

서비스는 행사 기간 중 매일 최대 6회에 걸쳐 운행되며, 승차지와 코베 베이비페어 간 편리한 이동을 지원한다.

코베몰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등록 가능하며, 예약이 마감되지 않은 경우에는 현장 접수를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코엑스 및 킨텍스 각 박람회장 부스에서 다이치의 확장형 토들러&주니어 카시트인 브이가드와 루이 아기띠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 상당의 웨이고 레이디 예약비 무료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다이치의 인기 카시트 및 아기띠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원픽스 360’, ‘퍼스트세븐 플러스’, ‘브이가드 토들러’, ‘브이가드 주니어’, ‘루이 아기띠’를 최대 약 40%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다이치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이치는 안전한 카시트 장착율을 높이고 나아가 교통문화 선진화에 일조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