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4.19 14:04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유아 아동 패션 잡화 전문기업 ㈜스텝케어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유아동 여행캐리어인 멜리팝 자동차캐리어를 런칭 한다.

멜리팝 유아동 여행 캐리어는 내구성이 우수한 폴리프로필렌 항균 소재로 제작되며, USB 충전식 배터리가 장착된 무선 리모컨 전동 RC카형 캐리어와 배터리가 장착되지 않은 기본형 캐리어로 선택이 가능하며 두 모델 모두 스틱 모드와 로우링 모드로 아이 혼자서도 쉽게 이동할 수 있고 경찰차와 소방차, 엠뷸런스로 꾸밀 수 있는 스티커가 기본 제공되어 아이 취향에 맞게 꾸밈 놀이가 가능토록 했다.

저녁이 있는 삶,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부모들이 늘어나면서 이제 여행은 생활 속 일상이 됐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자동차를 모티브로 아이 용품 수납은 물론, 캐리어 자체가 커다란 장난감 역할까지 해주므로 여행의 재미를 더해 준다.

어덜트, 트렌디 감성의 유아동, 키즈 컬렉션을 선보이는 ‘멜리팝’은 프리미엄 키즈 & 패밀리슈즈 셀렉샵 ㈜스텝케어의 자사 브랜드로 슈즈를 비롯한 다양한 패션 잡화를 선보이고 있으며, 현대 신촌, 신세계 하남, 롯데 상인점 외 전국 13개 직영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베베케어몰에서 어린이날 선물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