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4.19 14:08
(이미지제공=한화생명)
(이미지제공=한화생명)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한화생명이 5월 1일까지 e스포츠 업계를 이끌어 나갈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한화생명 잡(JOB)학다식-e스포츠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다음달 10일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강남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유망 직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e스포츠 관련 직업정보, 업무환경, 전망 등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장에서는 e스포츠 업계 현황을 비롯해 프로 리그에 대한 이야기 등 e스포츠 산업과 연관된 주제로 다양한 특강이 펼쳐진다. 

1세대 프로게이머이자 국제e스포츠연맹(IeSF)에서 활동한 변성철 더매치랩 대표를 비롯해 한화생명e스포츠의 강현종 감독이 연사로 참여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e스포츠 업계 실무자들과의 멘토링 시간도 마련된다. 

스포티비게임즈의 PD, 작가 및 인벤 기자가 참석하여 방송, 언론과 관련된 직업을 꿈꾸는 참가자에게 멘토링을 진행한다.

한화생명e스포츠 사무국 내 직무별 실무자와 한국e스포츠협회 실무자가 함께 현장의 생생한 소리를 전달한다.

3부에는 현재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화생명e스포츠 프로게임단 선수단의 팬사인회, 포토타임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참가자와 소통할 계획이다.

잡(JOB)학다식-e스포츠편의 참가는 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화생명은 추첨을 통해 50명의 당첨자를 선발,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황승준 한화생명 CPC전략실장은 "최근 e스포츠의 인기가 증가함에 따라 관련 직무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했지만 상대적으로 이에 대한 정보가 희소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관련 직무를 꿈꾸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한화생명은 JOB학다식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 준비생들에게 다양한 직업정보와 심층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