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4.22 09:3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4월 22일 하루동안 김사랑 콜라겐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번 이벤트는 에버콜라겐이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를 수상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4월 2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단 8시간 동안 30분 단위로 100원 특가 상품이 변경되며 이벤트가 계속될 예정이며 총 7종의 다양한 뉴트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뉴트리 몰에서 진행되며, 사전 뉴트리 몰 회원가입을 하면 특가 이벤트 오픈 10분 전 문자 알림이 발송되어 구매 확률을 올릴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에버콜라겐을 검색하여 브랜드 검색 페이지를 통해 100원 특가 페이지로 접속하여야 참여 가능하다.

에버콜라겐은 동안 미녀 김사랑의 동안 피부 관리 비결로 이너뷰티 관리를 시작하려는 소비자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제품이다. 

에버콜라겐은 판매량 1위, 매출액 1위,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No.1 콜라겐 제품이다. 

이러한 에버콜라겐의 인기 비결은 뉴트리만의 독자 원료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덕분인데, 이는 식약처로부터 피부보습,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콜라겐 성분이다.

평소 먹는 콜라겐에 대한 관심이 높았던 소비자라면 에버콜라겐의 다양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번 이벤트에 주목해보자.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