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4.22 09:45
(사진제공=위메프)
(사진제공=위메프)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위메프가 오는 28일까지 '반값특가'를 통해 타임딜, 카드뒤집기, 룰렛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값특가 첫날인 22일에는 '타임딜'을 진행하고 디스퀘어드2 남성 드로즈, 코데즈컴바인 브라팬티SET, 인텍스 에어매트 싱글+에어베개SET,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운동화, 캔메이크 파우더 치크, 사뿐 러벨리 리본플랫슈즈, 핏플랍 크로슬라이드, 보만 핸디형 스팀다리미 등이 반값에 한정수량 판매된다.

반값특가 기간 내 컬러스티커를 모두 모으면 위메프 5만 포인트가 지급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위메프는 룰렛이벤트, 카드뒤집기, 반값특가 퀴즈 등 매일 다른 이벤트를 통해 6가지 컬러스티커 중 1개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해당 기간동안 6가지 컬러스티커를 모두 모은 고객에게는 5만포인트가 자동 적립된다. 한 ID당 1일 1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반값특가'에서는 4200여개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롯데인터넷면세점 $10이용권, 뉴발란스 키즈운동화, 셀비엔 때비누, 온더리버 심플후드점퍼 등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여 방법은 위메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포털 사이트 검색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