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기자
  • 입력 2015.08.31 09:56

천재교육 중등 온라인 학습사이트 아이셀파(www.isherpa.co.kr)는 31일 중3 학생들을 위한 '중·고등 결합 종합반'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중·고등 결합 종합반'은 업계 최저가인 월 1만6470원으로 중3 학생이 대입시험을 치르는 2019학년도 수능까지 모든 과목, 영역, 강사를 막론하고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오는 9월 23일까지 중3 학생 또는 중3회원의 학부모라면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이 상품은 교과서 점유율 1위 천재교육 아이셀파의 콘텐츠와 수능 1위 스카이에듀의 스타 강사진이 만나 구매 시점부터 4개월 동안 천재교육 아이셀파에서 중등 강좌를 수강할 수 있으며, 고등 스카이에듀에서 내신부터 수능까지 고등 강좌를 2019학년도 수능일까지 학습 할 수 있다.

무제한 수강 외에도 ▲중등 종합반 1:1 밀착 담임 관리 시스템 ▲중등 종합반 1개월 추가제공, 고등 학습과 수능 준비에 필요한 ▲페이스메이커 자료집 ▲학생부 스펙노트 ▲대치동 시크릿모의고사 등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 아이셀파는 오는 10월 15일까지 '올백·열공 기출문제집 쿠폰 등록 덤&덤'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재교육의 '올백 기출문제집' 또는 '열공 기출문제집'에 있는 아이셀파 쿠폰을 찾아 사이트에 등록하면 기출문제집 무료 해설강좌, 족보닷컴 3회 무료 이용권 등 '시험대비 4종 특별 혜택'을 얻을 수 있으며, 쿠폰 인증을 통해 기출문제집 해설강좌를 수강하면 완료한 강의 수에 따라 '2학기 내신강좌 할인권', '족보닷컴 5회 무료 이용권' 등의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