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4.22 11:2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로라스타’가 15일부터 한 달 동안 고객 체험 서비스의 일환으로 수도권 지역 고객 대상 ‘무료 체험 서비스’를 진행한다.

무료 체험 서비스는 국내 수입유통사인 게이트비젼 홈페이지에서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20분을 선정한다. 

체험 제품은 제너레이터 라인의 ‘리프트플러스’와 시스템 라인의 ‘고플러스’이며 무료 체험 기간은 15일이다. 

체험 이후 구매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프로모션도 적용돼 로라스타를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무료 체험 서비스를 진행하는 ‘로라스타’는 펄스스팀, 3D솔플레이트, 액티브보드 등 자사만의 특허기술로 초보자도 쉽게 다림질 할 수 있는 고기능 스팀다리미다.

스팀살균 기능이 뛰어나 99.999% 살균으로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을 제거해 의류관리가전으로 사용되기도 한다. 

최근에는 전용 앱을 통해 원격 제어 및 다리미 케어에 도움되는 정보를 알림받을 수 있는 세계 최초 커넥티드 스팀다리미 ‘스마트’를 출시해 다리미 브랜드로서의 기술 혁신을 보여줬다.

김성수 게이트비젼 대표는 “무료 체험 서비스는 수도권 지역을 시작으로 전국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라며 “많은 고객들이 기존 스팀다리미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로라스타만의 차별화된 기능을 체험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