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영길 기자
  • 입력 2019.04.22 12:11

[뉴스웍스=김영길 기자] 베이식스의 한국형 클린뷰티 브랜드 ‘스킨그래머’가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며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7일간 홈페이지에 가입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 20ml’와 ‘슈퍼 굿 리페어 크림 10ml’로 구성된 4일 보습 미니어처 2종을 증정한다.

스킨그래머의 슈퍼 굿 리페어 라인 3종을 알차게 구성한 런칭 패키지도 준비했다.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크림+마스크5매입 구매 시 25% 할인,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크림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회 사용으로 4일 동안 보습이 유디되는 ‘4일 보습 정답 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포장, 부자재까지 환경과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한국형 클린뷰티’ 철학을 담아 재생 가능한 용지로 미니 키트를 만들어 특별함을 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킨그래머의 공식 홈페이지는 ‘한국형 클린뷰티’ 스킨그래머의 컨셉을 드러내는 깔끔한 디자인과 간결한 메뉴 구성으로 사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제품 정보는 물론 브랜드 스토리와 미디어 활동, 이벤트 내용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스킨그래머 공식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스킨그래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