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4.22 12:2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청호 나이스뷰티가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허니골드마스크와 씨위드 블루마스크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나이스뷰티 공식몰에서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마스크팩 리뉴얼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이벤트 품목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신제품 마스크팩 5매를 랜덤 증정한다. 

이벤트 품목은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전제품이다. 신제품 마스크팩을 비롯해 겟잇뷰티 뷰라벨 건성샴푸 1위를 차지한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 건성 두피를 케어해주는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트리트먼트’, 안전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잇몸 치약 ‘비마이 스마일 치약’이다.

고객의 호응에 힘입어 리뉴얼 런칭된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씨위드 블루 마스크’는 스위스 SGS테스트를 통과한 100% 알로에 원사 셀룰로오스 섬유시트를 사용했다. 

이는 피부 자극이 적고 얼굴 굴곡에 따라 들뜸이 없어 고농축된 영양분이 피부에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주요 성분으로는 톳, 우뭇가사리, 모자반 등 바다의 생명 에너지를 담은 해조컴플렉스 성분이 수분감을 부여하여 촉촉한 피부를 가꿔준다.

‘허니 골드 마스크’는 장미 원사 셀룰로오스 섬유시트를 사용했다. 

주요 성분인 꿀 추출물에는 항산화 성분인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함과 동시에 피부에 컨디셔닝을 부여하여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청호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마스크팩에 보내 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여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히 마련된 이벤트”라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물과 과학을 통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의 제품들을 보다 많이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의 제품은 청호 나이스뷰티의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