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4.23 17:55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수많은 후기로 인정받은 웨딩앤아이엔씨가 이번에는 부산으로 간다. 

웨딩앤아이엔씨는 찰스웨딩의 주관하에 오는 27, 28일 양일 간의 일정으로 부산 메리움금강컨벤션 1층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고객이 뽑은 소비자만족도 1위 박람회인 만큼 이번 부산 박람회 역시 다양한 웨딩 업체와의 제휴로 보다 저렴한 가격에 결혼준비를 할 수 있다. 결혼박람회 방문만으로도 원스톱 결혼 준비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부산 웨딩박람회는 웨딩드레스부터 스튜디오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전문 웨딩플래너가 국내 유명 브랜드와 해외 웨딩드레스를 포함하여 최고급 웨딩 브랜드 드레스까지 다양한 금액대에 맞추어 알맞은 웨딩드레스를 추천한다. 또한 다양한 스튜디오 촬영 샘플 전시로 스튜디오 선택의 고민을 줄여준다. 여기에 특가로 제공되는 명품 드레스 전시부터 미리 체험해보는 리허설 메이크업 서비스까지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

웨딩홀 역시 금강메리움, 그랜드아트웨딩홀, 블레어 하우스, 부산호텔컨벤션, 롯데갤러리움 등 부산의 인기 웨딩홀을 비교 상담하고 실시간 예약할 수 있다. 조기예약 시 골든타임 우선 예약 및 식대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무료 시식 혜택으로 예약 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특별한 혼수 브랜드 혜택으로 예물은 물론 한복, 예복, 가전, 가구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허니문 또한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박람회에 좀 더 서두르는 예비 부부에게는 특별한 경품이 제공된다. 박람회 당일 선착순 한정으로 신세계 상품권이 증정되며, 방문하는 모두에게 보틀과 셀카봉, 청첩장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여기에 현장에서 계약 시 웨딩 사진함, 식전영상 CD제작, 리허설 메이크업, 양가 혼주헤어 메이크업 쿠폰까지 증정된다. 선착순 계약고객 10쌍에게 전달될 전기오븐, 조리도구 5종세트, 스탠냄비 3종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관계자는 "부산 인근 지역인 울산, 밀양, 포항, 경주, 거제, 통영, 진주 등에 거주하는 예비부부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부산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초대장을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